커뮤니티
2024학년도 2학기 중간강의평가 실시 안내 N
No.2218205832024학년도 2학기 중간강의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양질의 강의평가가 실시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목적: 수업에 대한 교육수요자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을 조사하고, 그 결과를
담당 교수에게 전달하여 학기중 수업 운영 개선, 학습의 질 및 교육
수요자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함
2. 대상과목: 2024학년도 2학기 개설 교과목
※ 제외 교과목: 강의형태가 "특강", "현장실습", "사회봉사"인 교과목,
의학과 교과목, 기타 지정 교과목
3. 일정
가. 실시기간: 2024.09.30.(월) 10:00 ~ 10.11.(금) 24:00
나. 결과조회 안내: 2024.10.17.(목) 예정
4. 참여방법
○ 학교 홈페이지 → URP종합정보시스템 → 학번,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
→ 수업관리 → 강의평가 → 강의평가 유의사항 확인 클릭 → 강의평가
응답 과목 클릭 → 설문내용 응답 → 저장 클릭
5. 기타
가. 강의평가 결과는 강의의 질 개선 자료로 활용
나. 중간강의평가 문항은 공통문항(18개)과 선택문항(7개)으로 구성되어
있으며, 세부적인 문항은 [붙임2] 참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