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공지사항

[공지] 공인출석 안내 (2024.05.01. 업데이트) N

No.6021877
  • 작성자 관리자
  • 등록일 : 2023.05.11 10:52
  • 조회수 : 2256

<공인출석 안내>

1. 제출 방식 : 필요한 증빙자료 메일(yejinkim@yu.ac.kr) 로 보내주세요.

2. 처리 기간 : 공출 처리는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되며 본인 URP에서 서류 출력 가능합니다.

    일주일이 지나고도 처리되지 않으면 행정실(053-810-2970)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    출력 후 각 과목 담당교수님께 직접 제출하시면 됩니다.

3. 출력 방법 : 영남대학교 학생종합정보시스템-수업관리-공인출석부 출력


  ◽ 코로나 관

 - 2024.05.09 자로부터 코로나 관련 공인출석 발급을 중지함을 알려드립니다.


 ◽ 병원 입원

   - 메일 내용 : 학과, 이름, 학번

   - 첨부 서류 :  입원(입퇴원확인서)
   ※ 진료의 경우, 공출 발급이  불가능합니다. (ex. 감기, 두통 등)

        마찬가지로 코로나 검사(음성) 확인서로는 공인 출석 불가능합니다.

      (학칙 :  질병으로 2주 이내 입원한 경우)


   ◽ 가족 장례 관련

   - 메일 내용 : 학과, 이름, 학번(조모상/조부상 등 명확하게 기입) 

   - 첨부 서류 : 가족관계증명서, 사망진단서

    (학칙 :  부모, 배우자의 사망 : 7일 / 조부모, 외조부모, 자녀, 형제자매의 사망 : 3일)


   ◽ 예비군 관련

   - 메일 내용 : 학과, 이름, 학번,

   - 첨부 서류 : 예비군 관련 메일 혹은 카톡, 문자 캡처화면


   ◽ 학과 행사 관련(MT 등)

 - 학과에서 주최하는 행사(MT 등)의 경우 행사가 끝난 후 보통 학생회에게 명단을 넘겨받아서 일괄로  

    URP에 처리합니다. 일반학생은 별도로 제출할 서류는 없으며, 일괄처리 후 학회장께 안내드리니  

    URP에서 직접 출력하시면 됩니다. 


*공인출석이 나오는 행사인지 헷갈리는 경우에는 꼭 행사전에 행정실로 문의 후 행사참가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