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공지사항

2017학년도 2학기 구제 복학 신청 및 접수 N

No.603838
  • 작성자 이하은
  • 등록일 : 2017.08.16 10:34
  • 조회수 : 548

             1. 신청기간: 2017. 8.23.(수) 10:00- 8. 24.(목) 16:00까지

         2. 신청대상: 2017학년도 2학기 복학대상자 중 미신청자

         3. 신청방법: 홈페이지-URP종합정보시스템-학적관리-복학신청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다만 , 군휴학후 복학 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학생 본인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직접 첨부서류를 파일로 업로드하여만 복학 신청이 가능함.

            가. 첨부서류

             1) 전역자: 병적사실확인 서류(입영, 전역일자가 기재된 전역증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사본, 주민등록 초본, 병적확인서 중 1부)

             2) 전역예정자: 전역예정확인서(입영, 전역예정일자 명시)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 나. 전역예정일이 2017. 9.14.(목) - 9.29.(금)까지 전역자

             1) 복학 신청서 1부.(수업학적팀 비치)

             2) 취학 승인서 1부.(소속부대장 발행, 소정 양식)

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입영, 전역예정일자 명시, 2주일 이상 휴가를 증명

         4. 접수처:수업학적팀

         5. 참고사항

            가. 수강신청: 2017. 8.31.(목) - 9. 1.(금)

            나. 등록금 납부: 2017. 9. 6.(수) - 9. 7.(목). 대구, 국민은행